룽기
로드레벨 30달성💜

 

15 빛메기 원턴킬 성공 기념 스샷! 10레벨대에서 처음으로 S+ 받아서 뿌듯한 마음에 기록한다. 성공할 수 있었던 것도 앞에서 다른 분이 조금 쳐주신 덕분이긴 하지만. 중간부터 라플라스 혼자 남아서 피흡으로 좀비처럼 끝까지 살아서 엄청 때렸다. (어른을 화나게 하지 말자) 역속인 암즈라보다 많이 때린걸 보니 정말 라플라스 성능이 좋긴 좋은 것 같다.

반면 라플라스의 하위 호환으로 분류되고 있는 물시안은 대미지 5위.....(치욕!!) 남의집 시안은 20만점씩 패던데 우리집 시안은 아직 그정도는 못된다. 반격반격치명 입혀놨는데 세팅을 다시 해야할 것 같다. 세팅을 다시 하게 되더라도 반드시 속도는 지금 수치를 유지할 것..... 그래야 아레나에서 선턴 잡으니까.

 

 

 

암잔나 영입하고 라플라스 2각시켜서 로드레벨 30 달았다. 다음 등급은 65레벨이라는데 거기까지 올라갈 일이 있을까? 로드레벨업 조건이 영입, 초월, 각성인데 데리고 있는 영웅을 모조리 2각 해주지 않는 한 신화등급은 못달 것 같다. ㅋㅋㅋ 라플라스 2각 시키려고 발에 땀나도록 전당 돌고 명성 모았는데 막상 하고 나니 살짝 후회하고 있다. 다음에 누가 나올지 모르는 상황에서 당분간 과금 못하는 처지가 되었는데 명성 모아둘 걸..... 기다리는 영웅은 빛라이레이, 빛루미에.... 내 사랑 핑크여캐들.

 

 

 

효녀의 자질이 충분한 우리집 초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