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기
바예크와 오리진 시작

주인공 쁘띠사과머리 진짜 어이없음ㅋㅋㅋ

골드에디션이라고 챙겨준 호루스복장 입었는데 맨발이라 다리털도 부숭부숭하고

상대적으로 옷차림이 가벼워서 그런지 에이보르보다 얄쌍해보인다ㅋㅋㅋ

 

 

별자리 너무 어이없다고

너무 우기는것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이때 본인 애기때 회상하는 건줄 알았는데

 

 

 

 

이거 손으로 타는줄 알고 살 안까져?! 어쌔신이라 무적의 손바닥피부야 뭐야 이랬는데

자세히 보면 무슨 가죽같은걸로 밧줄 감싸고 있다

오해햇잔아요

 

 

아들과의 추억 회상하면서 자동저장되길래 일단 게임 끔ㅠㅠ

에이보르는 부모님과 일족의 원수 갚는 거였는데 바예크도 가족을 이미 잃고 시작하는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