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기
로오히 5,6차 계약 캐릭터

 

풀발터가 가디언치고는 스펙이 좋아서 아레나에 유용할거라는 말을 듣고 시안을 선택했던 4차 계약을 파기하려고 했는데, 5차 계약영웅 소식을 듣고 일찍 받고 싶어서 그냥 계약 유지 했다. 결과적으로는 불시안을 받아둔게 잘된 선택이었다!

 

 

5차영웅은 우선 불크롬으로 받았다. 1차때 루실리카를 받아두고 라이레이에서 크롬으로 바꾸려 했는데 날짜계산을 잘못해서 소중한 행증캐인 물크롬을 놓친 전적이 있어서였다. 계약파기는 안할 것같다. 성능에 상관없이 불크롬이 날 세게 치고 가서 꿈에도 나왔기 때문이다......

덕분에 6차계약은 피터지게 생겼다. 루실리카가 최애지만 라이레이도 못지않게 좋아하는데 이미 데리고있는 불라레는 잘 안쓰고 있어서 주력영웅으로 쓸 풀라레를 데려오겠다는게 지금 당장의 계획이다. 근데 고모님이 너무 사랑스럽고 머리색도 예쁘고..... 근데 성능은 공주님이 더 좋아보이고......

계약 못한 영웅은 크리스탈을 이용해서라도 데려올수있게 풀어줬으면 좋겠다.

 

 

오늘 패치 오류로 인게임에서 유출된 불요한. 치명타 피해로 힐량이 들어가는 프리스트 캐릭터라서 일각에서는 프리'스트라이커'라고도 불렀다.ㅋㅋㅋ 색조합도 내가 좋아하는 빨간머리-빨간눈이고 성능도 좋아서 영입 욕심이 커졌다. 나오기만 한다면 꼭 데려올 것.